로그인   |   회원가입   |   HOME   |   즐겨찾기
4차 산업혁명의 주역 "드론산업" 한성티앤아이 드론 교육원이 선도해 나아갑니다.
한성드론 교육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우리는 컴퓨터와 인터넷 네트워크 디지털 문명의 3차 산업의 문화를 넘어디지털과 바이오 그리고 물리학의 경계를 융합하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의 한 축으로 발전하고 있는 드론 산업은 군사, 교통, 물류유통, 레저, 농업 등 산업 전반에 걸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정부에서도드론산업의 발전 육성을 위하여 법적제도와 예산지원을 확대하여 비약적인 발전이 예견되고 있습니다.현재 드론 산업을 살펴보면 항공촬영으로 각종 예능, 여행 다큐 프로 등에서 많이 활용되고, 농업 분야의 방제 또한 경제성, 효율성, 기동성이 뛰어나 드론이 그 역할을 대신하고 있으며 드론 택배사업도 상용화에 이르렀습니다. 뿐만 아니라 재난구조 현자에서도 드론이 사용되고, 레저 분야에서도 드론 축구와 레이싱 경기에 대한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의 주역으로 발전하고 있는 드론 산업을 선도하기 위해 우리 (주)한성티앤아이 드론 교육원은 수많은 산업분야에서 드론을 운용하기 위해 기량이 뛰어난 조종자가 있어야 함을 인식하고 초경량무인비행장치(드론)교육에 전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우리 교육원에서 양성된 조종자들이 항공촬영, 항공측량, 안전진단, 항공탐사재난 구조 등 다양한 분야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되길 기대합니다.

(주)한성티앤아이 드론교육원을 교육생 여러분들의 최고의 PILOT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